티스토리 뷰
인기주식 대상홀딩스우 주가 전망에 대한 정리
[목차여기]
대상홀딩스우 주가 전망
대상홀딩스우가 2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한동훈 관련주로 주가가 연일 급등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서울 서초구의 한 갈빗집에서 현대고 5기 동창인 한동훈 장관과 이정재 배우가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정재 배우는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과 9년째 열애 중입니다. 이에 대상홀딩스가 한동훈 장관 관련주로 꼽혔습니다.
또한 대상 임세령 부회장과의 연관성 외에도 양동운 사외이사가 한동훈 장관과 서울대 법대 동문 2년 선후배 사이라는 점, 임상규 사외이사가 한 장관 부인 진은정 변호사와 김앤장 직장동료라는 점이 부각되어 한동훈 관련주로 꼽혔습니다.
대상홀딩스는 대상으로부터 인적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사업 부문은 식품 및 소재로 나뉩니다. 이 회사는 2005년에 대상㈜로부터 인적 분할되어 설립되었으며 사업부문은 대상㈜에 존속시키고, 투자부문만 분리한 순수지주회사입니다. 현재는 7개의 자회사를 편입하고 있습니다.
대상홀딩스는 자회사의 자금 및 업무 지원, 컨설팅, 연구 및 기술개발, 경영정보의 제공, 경영상담업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자회사들의 성장을 지원하며, 경영 전략에 대한 컨설팅과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금 조달 및 투자에 대한 지원도 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자회사의 자금 및 업무 지원, 컨설팅, 연구 및 기술개발과 경영정보의 제공, 경영상담업 등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고 있으며, 자회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진출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식 상한가 더 보기
주식 상한가 패턴 보기